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

한화솔루션 유상청약 신청하기/영웅문/mts

by 그리고그리다 2021. 2. 24.

한화솔루션 유상청약 일정이 찾아 왔는데 요즘 일이 바빠서 까마득히 잊고 있었다. 영웅문에서 문자로 친절하게 유상청약 알림이 와서 오늘은 잊지 않고 유상청약 하리라 !!

 

 

한화솔루션 유상청약 !

유상청약 마감 : 2월 24일(수) ~ 2월 25일(목) 오후 2시

 

영웅문 유상청약 문자

다 함께 유상청약하러 가보자. 

 

 

 


한화솔루션 유상청약하기

1. 영웅문 -> '업무' -> '유상청약' 클릭

한화솔루션 유상청약 영웅문 mts

 

 

2. 비밀번호 입력 -> '권리상세내역' -> '한화솔루션' 클릭 -> 청약주수 입력 -> '청약신청

권리상세내역을 누르면 내가 유상청약 가능한 종목들이 나올 것이다. 그 중에 한화솔루션을 누르면 된다. 그리고, 신주인수권 배정내역을 받은 사람은 알 것이다. 내가 몇 주를 청약할 수 있는지를.. 그 갯수를 '청약주수'에 넣으면 된다. 그리고 '청약신청' 누르면 끝.

그런데 여기서 '청약금'이 변경된 걸 볼 수 있었다. 신주인수권 배정내역에는 주당 44,900원 이었으나, 지금은 42,850원으로 되어 있다. 변동된 42,850에 나는 3주를 배정 받았기 때문에 총 128,550원이 예수금으로 있으면 청약 신청이 완료되는 것이다. 청약신청 하기 전에 예수금을 미리 넣어 놓는 것은 필수 !

한화솔루션 영웅문 신청하기

 

 

3. 팝업창에 뜨는 '투자설명서 교부확인' 클릭 -> 확인

한화솔루션 영웅문 청약하기

 


이렇게하면 청약 끄-읏! 

한화솔루션 좀 오르면 매도하고, 다시 매수하려고 했는데 시기를 놓쳐버렸다. 바이든이 당선됐을 때 좀 팔았어야 했는데. 역시 주식은 매수와 매도 타이밍이 중요하다. 하지만 그거 언제인지 알면 점쟁이이게 아니게. :(

 

다들 잊지 말고, 내일 오후 2시까지는 한화솔루션 유상청약 하세요 !

 

 

+한화솔루션 유상증자/신주권인수

kimgri.tistory.com/38?category=785022

 

한화솔루션 유상증자/신주권 인수

왜 내가 사는 주식은? 사면 유상증자, 무상증자, 신주권인수가 진행되는 것인가... 한화솔루션 유상증자 소식은 나온지 오래 되었지만 별 생각없이 지낸 관계로 이제서야 확인해보게 되었다. 최

kimg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