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영업 정보

매일 무료로 하나머니 적립하기(하나멤버스,하나원큐)

by 그리고그리다 2021. 2. 9.

하나머니는 각종 온라인 상에서 '페이'를 사용하거나 온라인 몰을 이용할 때 제휴되는 곳이 많아 쏠쏠히 잔돈결제하기 좋다. 틈틈이 화장실 갔을 때(?)나 손가락 가만히 있기 심심할 때 나는 룰렛을 돌린다. >0<

먼저 '하나멤버스' 앱'하나원큐' 앱 이 필요하다. 

 


 

하나멤버스 앱으로 하나머니 적립하기

 

1. 하나멤버스 앱 설치해서 들어가기

하나멤버스 앱 설치하기

 

 

 

2. 팝업으로 뜨는 '확인하면 10머니' 클릭 

매달 하나멤버스에서 발행되는 'ㅎㅎ뉴스'라는 것이 있다. 구독하고 읽고 그러면 기본 10머니 충전.

 

ㅎㅎ머니 10머니 충전

 

 

 

3.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 -> 혜택에 '무료적립' 클릭

 

하나머니 무료적립하기

 

 

 

4. 하단에 있는 '무료적립' 카테고리 확인

- 월 최대 135,760머니가 무료적립 가능한지 몰랐다. 저렇게 많은 금액을 적립하려면 내 개인정보를 엄청 팔아야겠지 :) 난 그 정도는 싫기 때문에 내 선에서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정도까지만 한다. 

- 신나는 룰렛, 룰렛 TV, 보고 머니쌓기, 걷고 머니쌓기 4종류가 나온다. 

매월 무료 하나머니 적립금

 

하나머니 무료 적립 종류

 

 

 

5. '신나는 룰렛' 돌리기

우선 별로 안신나지만 이름만 신나는 룰렛 돌리기 ! 자정부터 매 6시간마다 2회씩 1일 8회 참여 가능하다. 참여하는 사람이 많으면 저렇게 룰렛이 소진되었다고 나온다. 처음 룰렛을 돌릴 때, '아놔. 이렇게 사람들이 머니 적립에 적극적이야?'라는 생각을 했다. 무료머니에 진심인 사람들... 

하나머니 신나는 룰렛 돌리기

 

 

 

6. '룰렛 TV' 돌리기

가운데 '참여하기' 빨간 버튼을 누르면 광고 영상이 나온다. 그 영상을 보면 룰렛을 돌리는 화면이 활성화되고, 그러면 내가 몇 머니를 받을 수 있는지 나온다. 자정부터 매 6시간마다 2회씩 1일 8회 참여 가능하다.(신나는 룰렛과 룰렛TV 동일) 참 아이러니하게... 보통 나는 1머니 나오더라 ㅎㅎㅎ 가끔은 '5머니' 정도?! 그땐 엄청 신난 기분 !

하나머니 룰렛TV 돌리기

 

 

 

7. 보고 머니쌓기, 걷고 머니쌓기

보고 머니쌓기와 걷고 머니쌓기는 좀 더 액션을 취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pass. 걷고 머니쌓기를 시도한 적도 있었지만 걷기 양을 충족시키지 못해서 하지 못했다. 그런데 충분히 많이 걷는 사람에게는 추천한다 ! 참고로 예전에 걸은 양만큼 이율을 더 주는 적금도 있었던 것 같다. 

하나머니 걷고 머니쌓기

이렇게 하면 하나멤버스 앱에서 무료 머니쌓기는 다 한거다. (내 기준에서)

 

 


 

여기에서 추가로 설날 맞이 하나원큐 앱에서 하나머니를 주는 이벤트가 있어 나도 해봤다. 

 

다들 세뱃돈 못받을 나이. 세뱃돈 못 받은지 꽤 됐잖아 ?!

오늘은 설날을 맞이해 새해복머니(하나머니)를 준다는 하나원큐로 고고.

 

 


 

하나1Q에서 새해복머니(하나머니) 받기

 

1. 하나원큐 앱으로 들어가기

하나원큐 앱 들어가기

 

 

 

 

2. 메인 화면에 나오는 '복 머니 받기' 클릭

하나원큐 하나 복머니 받기

 

 

 

 

3. '복 머니 받기' 클릭

기간 2021년 2월 8일 ~ 2월 15일 

하나원큐 하나은행 복머니받기

 

 

 

 

4. 50머니 받기 !

찾아보니 대부분 50머니 받은 것 같다. ㅎㅎㅎ 더 많이 받은 분 없나요~~~

하나원큐 50머니 받기

 


 

오늘 아침. 깨알같이 62머니 정도 번 거 같다. 하나머니는 1머니=1원이기 때문에 결국 62원. 읭?! ㅎㅎ 하지만 온라인 쇼핑하고 뒤에 남은 10200원짜리 200원 하나머니로 쓰곤 해서 티끌모아태산이라 생각하며 매일 심심할 때 돌리기에 좋다. 

 

다들 심심하면 해보세요 ! 

 

 

 

 

댓글